- 비오에프 빅 앤 밴드 콘서트에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에이티즈, 케이팝의 보물 트레저합류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의 '비오에프 빅 앤 밴드 콘서트(BOF Big & Band 콘서트)' 추가 합류 출연진(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2025 비오에프(BOF)’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며, 11일과 13일은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케이팝(K-POP)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빅(Big) 콘서트와 12일 케이팝(K-POP) 밴드(Band)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오에프(BOF) 빅(Big) 콘서트에 함께 하기로 한 주자는 '에이티즈(ATEEZ)'와 '트레저(TREASURE)'다.

1일 차(DAY1)의 무대에 함께 오를 ‘에이티즈(ATEEZ)’는 지난해(2024년)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케이팝(K-POP) 보이 그룹 최초로 오르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올해(2025년) 7월 인천을 시작으로 북미 12개 도시, 일본 3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가 예정되어 있으며, ‘2025 비오에프(BOF)’ 출연까지 확정하면서 글로벌 퍼포먼스의 강자다운 면모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4세대 아이돌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트레저(TREASURE)’는 최근 첫 미주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일본 투어의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연이은 대규모 글로벌 투어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아티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바쁜 일정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6월 13일 공연에 모인 ‘2025 비오에프(BOF)’ 팬들을 위해 기꺼이 열정 넘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늘(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 동안 저녁 8시마다 오픈되며, 멜론티켓(melon ticket)을 통해 진행된다. 2차 예매는 5월 초 오픈 예정으로, 정확한 일정은 추후 비오에프(BOF)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