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신곡 '행복회로' 가수 인생에서 가장 긴 녹음 시간...

- 가수 한승우, 신곡 '행복회로' 작업 비하인드 공개!

- 가수 한승우, 신곡 '행복회로' 작업 비하인드 공개!



가수 한승우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작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한승우는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행복회로'를 발매한다.

'행복회로'는 한승우만의 감성적인 보컬과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록 장르의 곡으로, 행복했던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며 다시 행복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지난해 6월 첫 번째 싱글앨범 'SCENE(신)' 발매 이후 10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게 된 한승우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목소리를 들려 드릴 수 있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 크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닿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행복회로'를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에 대해 "'어떤 목소리로 이 풋풋한 감성을 표현해야 할까?'라는 고민이 생겼다"라며 "노래에 디테일한 부분이 매우 많아서 제 가수 인생에서 가장 긴 녹음 시간이었다"고 털어놨다.



청량한 목소리로 힐링을 선사하는 노래를 완성한 한승우는 "기존과는 조금 다른 톤으로 표현하고 싶었다"라며 "테이크가 많았던 만큼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또 "'행복회로'를 듣는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풋풋한 느낌을 가져다주고 싶다. 요즘 날씨에 듣기 좋은 곡이니까 많이 사랑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승우의 새 디지털 싱글 '행복회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